본문 바로가기

음식

매콤하게 더 맛있는 앵그리 짜파구리 시식 후기

 

짜파게티 

+ 앵그리 너구리

=  앵그리 짜파구리

 

최근 영화 기생충에서 다시 한번

등장하여 화제가 된 '짜파구리'

 

소고기를 듬뿍 넣고 끓여먹는 

맛으로 전세계를 사로 잡았다고 하죠?

 

기생충의 인기 만큼이나 세계에서

한국의 위상을 떨치고 있는 짜파구리

저도 한번 해먹어 보았습니다~

 

최근에 농심에서 나온 앵그리너구리가

큰 인기이죠? 기존 너구리보다 3배 매운

맛으로 얼큰한 맛으로 찾아온 너구리와

건면으로 만들어진 짜왕으로 한번

만들어 본 '앵그리 짜파구리'

한번 가보시죠~~~~

 

 

짜왕 건면은 후레이크와 볶음짜장소스

그리고 짜장스프가 함께 들어있습니다. 

 

앵그리 너구리는 다시마와

분말스프와 후레이크가 들어있구요~

앵그리 너구리 후레이크 안에는 미역이

들어 있는데 라면으로 먹었을때와는

또다른 맛이 있을 것 같아서 너무

기대가 되네요.^^

 

앵그리 너구리와 짜왕에 더해서 

짜파구리의 전매 특허인 소고기와

계란 후라이를 더해서 먹어보려고해요~

 

영화에 보면 소고기가 아주 많이 들어

있던데 저는 좀 느끼할 것 같아서 

조금만 넣고 계란 후라이를 함께 

먹기로했어요~

 

 

소고기는 너무 익지 않을 정도로 구워놓구요~

계란 후라이도 미리 준비해 두었어요ㅎ

그 동안에 물은 미리 끓여두었구요ㅎㅎ

 

끓는 물에 면을 먼저 넣구요~ 

짜왕도 조금 면이 굵은 편이지만

앵그리 너구리는 조금 더 굵기 때문에

5분 가량 끓여주어야 한다고해요^^

화난 다시마와 후레이크를 전부

넣어줍니다~ 앵그리 너구리의 미역이

불면서 맛있게 될 것 같네요^^

 

 

면이 익으면 국물을 버리고 비빌 수 

있을 정도로만 남겨둔채로 

볶음 짜증소스, 짜장스프

그리고 앵그리 너구리 분말 스프를

넣습니다. 앵그리 너구리 분말

스프를 다 넣으면 많이 매울수 있기

때문에 양을 조금 조절해 주셔야해요~

저는 2/3 정도 넣었습니다. 

그리고 미리 구워두었던 소고기도 넣구요!

 

 

 

자~ 이제 모든 재료를 투척했으니 

신나게  쉐이킷~ 쉐이킷~~

스프가 전체적으로 골고루 퍼질때까지

섞어줍니다!! 점점 까맣게 섞여지면서

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.ㅎㅎ

 

 

너무 맛있게 익었습니다~

접시에 담아서 이제 맛을 볼 차례에요!!

 

미역과 소고기가 적당히 섞여서 

씹는 맛이 있구요! 맛은 맵습니다!!

혀가 따가워질 정도는 아니구요~

맛있게 먹기 좋은 정도인데~

매운 감이 있어서

김치 생각이 나지는 않더라구요ㅎㅎ

 

조금더 맵게 드시고 싶으신분은

분말 스프를 다 넣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~

 

 

매운맛을 덜기 위해서 계란을 섞어서

냠냠 쩝쩝~~

 

개인적으로 약간 느끼한 감이 있었지만

그래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^^

 

여러분들도 앵그리 짜파구리 한 그릇 하고가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