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음식

3배 더 매운 맛으로 찾아온 앵그리 너구리 [후기]

화난 다시마

화난 다시마로 돌아온

앵그리 너구리 후기

오늘은 농심에서 새로나와서 인기가 많다는

앵그리 너구리를 한번 먹어보았어요~

근처 작은 마트에 갔는데 요새 코로나 때문인지

라면도 많이 없고 앵구리 너구리는

벌써 다 팔리고 없더라구요.ㅜㅜ

 

그래서 롯데 마트로 gogo 해서 Get 한

'앵그리 너구리'

RTA라고 외국에서 알려진 너구리라면..

너구리를 거꾸로적어서 RTA처럼 보이네요~ㅎㅎ

농심의 센스가 정말 돋보입니다.^^

 

롯데마트에서 5개가 들어가 있는 1봉지를

구입했구요~ 앞면에는 3배 사나워진 너구리가

화난 다시마와 함께 귀엽게 그려져 있네요.ㅎㅎ

뒷면에는 조리법, 제품 관련 정보들이

빼곡히 적혀 있는데

칼로리는 500Kcal,나트륨은 1,690mg로 기존의

얼큰한 너구리보다는 10Kcal 높고, 70mg 낮게

구성되어져 있습니다.

 

 

물 3컵 정도를 넣고 5분간 끓이라고

되어있는데 면발이 굵다보니 다른 라면들

보다는 조금 더 끓여줘야하는것 같아요~

 

 

물을 먼저 끓이고 면과 후레이크 그리고

화난다시마, 스프를 넣습니다.

5분간 더 끓이고나니 면이 맛있게 익었네요^^

 

 계란 하나 동동 띄워서 맛있게 익은 라면 화난

다시마가 맨 위에서 위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.

앵그리 너구리는 너구리 얼굴의 후레이크와

미역들이 함께 국물과 어우러져서 깊은

국물맛을 내주는것 같아요^^

 

 

굵은 면이 별미인 너구리를 특히나 와이프가

좋아해서 같이 시식을 같이했습니다.

 

먼저 국물맛을 보니 처음에는

어! 생각보다 맵지는 않은데하는

생각이 들었지만 점차 목을 타고 내려가는

국물을 통해서 매운 맛이 전달되더군요.ㅎㅎㅎ

그렇다고 못 먹을 정도로 혀끝이 덜덜한

매운 맛은 아니었고 뒷끝이 매운정도라고

해야할까?ㅎ 국물에 밥말아 먹으면

딱 좋을 그런 맛이었습니다.

 

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라면으로 먹는 것도

맛있었지만 최근 기생충에서 나온 짜파구리를

해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~

앵그리 짜파구리는 다음에 제가 다시 리뷰해서

올려보도록 할께요.^^

 

그럼  오늘 저녁은 모두들 앵그리 너구리로

얼큰하게 마무리들 하세요!